그 회사
자원

받은 편지함 영향

고객 관계를 강화하고 행동을 유도하고 정보를 제공하며 영감을 주기 위해 전문적으로 제작된 타겟 이메일 마케팅 전략으로 고객 관계를 강화하고 전환율을 높입니다.

지금 누군가와 이야기해야 합니까?

고객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영향력 있는 캠페인 제공

당사의 캠페인은 보안 및 규정 준수를 염두에 두고 설계되어 고객과 데이터가 안전하게 보호됩니다. 충성도를 유지하거나 리드를 참여시키고 전환하기 위해 맞춤형 이메일 전략으로 고객을 타겟팅하십시오.

이메일 마케팅 및 이메일 마케팅 대행사에 대한 추가 정보

이메일 마케팅이란 무엇이며 당사 이메일 마케팅 대행사가 귀하를 어떻게 도울 수 있습니까?

이메일 마케팅은 이메일을 통해 대상 홍보 메시지 또는 뉴스레터를 구독자 목록에 보내는 관행입니다. 이메일 마케팅의 목표는 구독자와 소통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며 트래픽과 판매를 촉진하는 것입니다.

저희 이메일 마케팅 대행사는 비즈니스를 위한 이메일 마케팅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우리는 마케팅 또는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는 맞춤형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만들기 위해 고객과 협력하는 숙련된 이메일 마케팅 전문가 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메일 마케팅 서비스

전자 상거래 상점을 위한 최고의 이메일 마케팅 서비스를 찾고 계십니까? 다양한 전자 상거래 플랫폼에서 이메일 캠페인을 최적화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 효과적인 이메일 마케팅 및 기타 전자 상거래 캠페인을 추진하기 위해 다양한 ESP와 협력하는 데 정통한 고도로 숙련된 전자 상거래 이메일 마케팅 전문가 팀을 찾으십시오. 포괄적인 전자 상거래 이메일 마케팅 솔루션 및 강력한 자동화 기능을 위해 당사와 협력하여 온라인 비즈니스를 강화하십시오.

ESP 마이그레이션

ESP 마이그레이션

전자 상거래 이메일 마케팅을 위한 현재 ESP가 기대에 미치지 못하는 경우 당사 팀이 캠페인, 템플릿 및 세분화된 연락처를 새로운 선호 ESP로 신속하게 마이그레이션하도록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BigCommerce, Shopify 및 WooCommerce와 같은 인기 있는 플랫폼을 지원합니다.

이메일 전략

이메일 전략

당사의 전자 상거래 전문가는 귀사의 고유한 요구 사항에 맞는 맞춤형 이메일 마케팅 전략을 수립합니다. 거부할 수 없는 할인, 매력적인 콘텐츠 및 일관된 뉴스레터 서비스를 포함하는 자동화를 넘어 대상 청중에게 도달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을 식별하는 데 모든 수단을 다합니다.

템플릿 디자인

템플릿 디자인

당사의 전자 상거래 전문가는 비즈니스 고유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개인화된 이메일 마케팅 전략을 수립합니다. 우리는 포괄적인 콘텐츠 계획, 매력적인 할인 아이디어, 구독자의 참여를 유지하는 지속적인 이메일 뉴스레터 서비스를 제공하여 대상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을 세심하게 조사하고 식별합니다.

이메일 자동화 전략

이메일 자동화 전략

당사의 전자 상거래 전문가는 고유한 비즈니스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이메일 마케팅 전략을 조정합니다. 우리는 자동화된 캠페인을 뛰어넘어 포괄적인 콘텐츠 전략을 만들고 지속적인 이메일 뉴스레터 서비스를 제공하여 잠재 고객의 참여를 유지하고 더 많은 것을 갈망하게 합니다.

이메일 마케팅 관리

이메일 마케팅 관리

고객 참여를 유지하기 위해 시각적으로 멋진 전자 상거래 이메일을 찾고 계십니까? 더 이상 보지 마십시오. 우리 팀은 Shopify 및 기타 전자 상거래 채널에서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 계획, 디자인 및 평가를 전문으로 하여 전환 및 수익을 창출합니다.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맞춤형 이메일 캠페인

맞춤형 이메일 캠페인

Cheetah의 경우 개인화된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이 우리의 장점입니다. 설정부터 관리까지 모두 처리해드립니다. 우리 팀은 청중의 참여를 유지하기 위해 손쉬운 뉴스레터와 RSS-이메일 피드를 만듭니다. 또한 마케팅 퍼널의 여러 지점에서 후속 이메일을 자동화합니다.

전문 템플릿

전문 템플릿

당사의 이메일 마케팅 전문가는 귀하의 브랜드 정체성에 부합하고 귀하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맞춤형 템플릿을 만듭니다. 받는 사람이 선호하는 전문적인 모양으로 모든 장치에서 완벽하게 표시될 것임을 보장합니다.

제품 및 서비스 프로모션

제품 및 서비스 프로모션

당사의 이메일 뉴스레터 서비스는 수익 창출을 위해 설계된 목표 지향적인 이메일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각 이메일 뉴스레터의 콘텐츠를 대상 청중의 선호도에 맞게 조정하여 그들의 관심사에 대해 이야기하고 구매해야 하는 것을 제공하는 캠페인에 계속 참여하도록 합니다.

이메일 뉴스레터 목록 관리

이메일 뉴스레터 목록 관리

당사의 클라이언트 중심 접근 방식에는 이메일 뉴스레터 목록의 꾸준한 성장을 보장하기 위해 귀하와 협력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귀하의 웹사이트를 최적화하여 등록을 늘리고 귀하의 전송 평판을 유지하는 한편, 당사의 방대한 경험은 귀하의 이메일이 최대 공유를 얻고 구독 취소를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메일 목록 관리

이메일 목록 관리

우리 팀은 이메일 모범 사례를 구현하여 이메일이 받은 편지함에 도착하도록 합니다. 우리는 적절한 청중과 공감하는 대상 이메일을 보내기 위해 청중을 분류합니다. 연령, 사용자 행동, 성별과 같은 인구 통계를 분석하여 적시에 적절한 사람에게 적절한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템플릿 디자인

템플릿 디자인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고 싶으신가요? 창의적인 제목과 이메일 디자인으로 청중의 관심을 사로잡으세요. 당사의 웹 디자인 및 콘텐츠 작성 전문가 팀은 행동을 유도하고 브랜드 메시지에 부합하는 강력한 이메일 템플릿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귀하의 이메일 캠페인을 성공으로 이끄는 데 저희의 경험과 헌신에 의지하십시오.

캠페인 추적 및 분석

캠페인 추적 및 분석

Cheetah는 뛰어난 이메일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우선시합니다. 우리의 숙련된 팀은 이메일 폭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이메일 디자인에 대해 세심한 A/B 테스트를 수행하여 캠페인 성과를 처음부터 끝까지 추적합니다. 또한 철저한 분석을 통해 문제점을 파악하고 성과를 개선합니다.

이메일 마케팅의 중요성

프로모션 이메일 수신을 선호하고 좋아하는 사용자가 44%에 달한다는 것은 매우 흥미로운 사실입니다. 반면에 사용자의 4%만이 광고 캠페인을 확인하거나 후속 조치를 취하기 위해 실제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거치는 것을 귀찮게 합니다.

Cheetah의 이메일 마케팅이 나머지보다 나은 이유

Cheetah Internet Marketing Agency는 경제적인 비용으로 완벽한 이메일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이메일 마케팅 거인들 사이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당신이 우리의 진술을 맹목적으로 믿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대신 존경하는 고객의 경험을 살펴보고 이메일 마케팅 서비스의 우수성에 대해 들어보십시오. 게다가 성공적인 이메일 캠페인을 위해 당사와 협력하여 얻을 수 있는 더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풀 서비스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

풀 서비스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

전자 상거래 이메일 마케팅, 드립 마케팅, 이메일 폭발 또는 이메일 마케팅 자동화에 대한 지원을 찾고 계십니까? 우리의 이메일 마케팅 대행사는 귀하의 요구에 맞는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간단한 이메일 폭발이 필요하든 혁신적인 이메일 마케팅 전략이 필요하든 당사의 전문가 팀이 도와드립니다.

다변량 및 A/B 캠페인 테스트

다변량 및 A/B 캠페인 테스트

Cheetah는 디자인에서 테스트에 이르기까지 캠페인의 모든 측면을 검토하여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에 대한 전체적인 접근 방식을 취합니다. 당사의 전문가는 각 요소를 분석하고 테스트하여 웹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에 가장 효과적인 접근 방식을 결정하고 영향력 있는 결과를 보장합니다.

맞춤형 목록 세분화

맞춤형 목록 세분화

우리는 모든 클라이언트가 고유한 이메일 마케팅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음을 인식하고 그에 따라 서비스를 조정합니다. 철저한 분석과 고급 소프트웨어를 통해 고객을 분류하고 이메일이 원하는 수신자에게 가장 최적의 시간에 전달되도록 합니다.

 통합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

통합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

대상 고객의 관심사 및 선호도에 맞는 개인화되고 관련성 있는 이메일 캠페인을 개발하는 것은 충성도, 신뢰 및 수익 성장을 촉진하는 데 중요합니다. 이메일 마케팅 서비스와 함께 Cheetah는 SEO, 링크 구축 및 평판 관리와 같은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자세한 이메일 마케팅 보고서

자세한 이메일 마케팅 보고서

비즈니스 요구 사항에 맞는 맞춤형 이메일 캠페인을 포함하여 포괄적인 이메일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우리 팀은 오픈율, 트래픽, 판매 및 생성된 리드를 포함하여 캠페인 성과에 대한 고품질 월간 보고서를 추적하고 제공합니다.

경험이 풍부한 이메일 마케팅 전문가

경험이 풍부한 이메일 마케팅 전문가

Cheetah의 이메일 마케팅 전문가들은 성공적인 캠페인을 위해 다양한 이메일 플랫폼을 활용한 광범위한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최신 마케팅 소프트웨어 및 디지털 플랫폼을 유지하여 고객이 최첨단 이메일 마케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합니다. 브랜드를 높이고 가시성을 높이는 방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업계 최고의 관리

우리는 당신이 이렇게 관리되는 프로젝트를 본 적이 없다고 약속합니다.

24x7x365 프로젝트 지원 팀에서 고유한 스프린트 기반 설계 접근 방식에 이르기까지 우리의 프로젝트 관리 프로세스는 다른 것과 다릅니다. 우리는 귀하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방법을 혁신하고 있기 때문에 다른 대행사는 단순히 경쟁할 수 없습니다.

우리가 그것을 하는 방법

과정

이 프로세스는 일반적으로 이메일 마케팅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메일 마케팅 이니셔티브를 시작하기 전에 그 목적과 그것이 웹 프로젝트의 전반적인 목표와 어떻게 일치하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성공적인 이메일 캠페인은 대상 고객을 정의하는 것부터 시작됩니다. 이를 위해서는 연령, 성별, 위치 등과 같은 중요한 인구 통계학적 데이터를 수집해야 합니다.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템플릿, 색상 선택, 글꼴 선택 및 매력적인 콘텐츠로 관심을 끄는 이메일을 디자인하세요.

전자 메일에 오류가 없고 여러 장치에서 제대로 렌더링되며 장애가 있는 개인이 액세스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자동화를 사용하여 참여를 극대화하기 위해 최적의 시간에 대상 고객에게 이메일을 보냅니다.

오픈률, 클릭률 등과 같은 지표를 통해 캠페인 성과를 추적합니다. 결과를 평가하여 개선할 영역을 식별합니다.

분석을 기반으로 콘텐츠 향상, 디자인 간소화, 이메일 타이밍 조정 등 캠페인을 개선합니다.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의 성과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분석하여 개선하고 궁극적으로 성공을 거두십시오.

100개 이상의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

우리는 미래 지향적인 프로젝트를 설계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DotBot을 위해 우리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우리가 자매 회사인 DotBot을 위해 디자인하고 있는 것과 MarketBot으로 마케팅을 재구상하고 DesignBot으로 디자인을 영원히 바꾸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고객은 우리의 마케팅 속어를 좋아합니다.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의 영향을 경험한 고객의 만족도를 확인하십시오. 귀하와 같은 비즈니스를 위해 우리가 달성한 결과를 보려면 빛나는 평가를 읽어보십시오.

아만다

아만다

Bam, VP of Marketing

지난 3년 동안 Cheetah Agency는 대나무 기반 치과 브랜드 Bam의 궤적을 변화시켰습니다. 우리가 전자상거래 영역을 확장하는 데 도움을 줌으로써 그들은 상당한 성장을 이끈 비즈니스를 위한 강력한 전자상거래 전략을 고안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전자 상거래 영역에서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전문 지식을 활용하여 온라인 판매를 늘릴 수 있었습니다.

에밀리

에밀리

Just Co., CMO

Cheetah Agency는 최근 Just Co.에서 로션에 대한 마케팅 계획을 고안하는 데 도움을 주었고 그 결과는 우리를 놀라게 했습니다. 팀은 우리의 인구 통계, 제품 이점 및 열망을 철저히 파악하고 도달 범위를 넓히고 판매를 촉진하는 정확한 디지털 마케팅 계획을 세웠습니다. 우리의 웹 트래픽은 극적으로 증가했고 우리는 전환의 분명한 증가를 관찰합니다. 우리는 Cheetah Agency의 제품 마케팅 숙달과 인상적인 결과 생성 능력에 대해 진심으로 지지합니다.

남자 이름

남자 이름

Whine Company, President

우리 회사가 Cheetah Agency와 협력하게 된 것은 우리 조직의 패러다임 전환이었습니다. 그들은 우리의 고유한 문제를 세심하게 이해하고 우리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계획을 고안했습니다. 우리 회사는 Cheetah Agency의 해당 계획 실행 능력으로 인해 웹 트래픽 및 전환에서 가시적인 결과를 보았습니다. 고품질의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를 찾는 사람이라면 망설이지 않고 Cheetah Agency를 추천합니다.

카를로스

카를로스

Trippy Snacks, Founder

Cheetah Agency는 전문적인 브랜딩 및 마케팅 전략으로 마리화나 구미 브랜드를 새로운 차원으로 홍보하는 것 외에도 견고한 브랜드 이미지와 효과적인 마케팅 계획을 수립하여 응집력 있는 브랜드를 만들어 혼잡한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낼 수 있도록 지원했습니다. 이미지와 효과적인 마케팅 계획.

남자

남자

DotBot, Evangelist

AI 기반 소프트웨어에 대한 Cheetah Agency의 포괄적인 디지털 마케팅 전략의 결과로 우리의 기대를 뛰어넘었습니다. AI 기반 소프트웨어 마케팅 전문성과 결과에 있어 적극 추천하는 이유는 이들의 표적이 되고 효과적인 캠페인이 높은 리드 생성과 브랜드 인지도를 높였기 때문입니다. 그들이 꽤 높은 수준의 AI 소프트웨어를 작성한다고 언급 했습니까?

나나

전자상거래 사례 연구

전국적으로 46개 이상의 지점이 있으므로 가까운 치타를 찾아보십시오.

Cheetah Agency는 댈러스, 마이애미, 로스앤젤레스, BC주 수크와 같은 주요 시장을 포함하여 전국적으로 45개 이상의 지점으로 입지를 빠르게 확장하고 있습니다. 두바이에 새로운 지점을 열면서 우리는 전국 및 그 밖의 기업에 최고의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위치 네트워크를 확장하면 기업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 마케팅 목표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실질적인 지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당사의 전문가 팀은 엔터프라이즈 비즈니스의 고유한 요구 사항을 이해하고 있으며 경쟁이 치열한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개인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고객과 더 가까워짐으로써 우리는 고객의 비즈니스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발전시키고 고객의 특정 목표에 부합하는 맞춤형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실질적인 접근 방식을 통해 의미 있는 영향을 미치는 결과를 제공할 수 있으며 기업 고객이 새로운 차원에 도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능력에 자부심을 느낍니다.

최고의 이메일 마케팅 솔루션으로 브랜드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십시오.

This is a staging enviroment

Let's get to work.

이 양식을 작성하려면 브라우저에서 JavaScript를 활성화하십시오.
Step 1 of 5
Name

We hate spammers and we NEVER sell information. It’s despicable behavior.

일하러 가자.

이 양식을 작성하려면 브라우저에서 JavaScript를 활성화하십시오.
Step 1 of 5
Name

우리는 스패머를 싫어하며 절대 정보를 판매하지 않습니다. 비열한 행동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