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회사
자원

통찰력 있는 탐험가

포괄적인 웹 분석 서비스를 통해 웹 사이트 성능의 비밀을 밝히고 데이터 기반 통찰력을 제공하여 온라인 인지도를 최적화하고 성장시키십시오.

지금 누군가와 이야기해야 합니까?

숙련된 전문가의 심층 웹사이트 통찰력

사용자 행동과 성능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도구와 전문 지식을 갖추고 있으므로 정보에 입각한 비즈니스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우리 팀은 온라인에서 브랜드의 존재를 모니터링하고 최적화하는 데 도움을 드립니다.

웹 분석 및 웹 분석 에이전시에 대한 추가 정보

웹 분석이란 무엇이며 당사의 웹 분석 대행사가 귀하를 어떻게 도울 수 있습니까?

웹 분석은 웹 사이트의 성능 및 사용자 행동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 분석 및 보고하는 프로세스입니다. 웹 분석의 목표는 웹 사이트 성능을 개선하고 사용자 참여를 늘리며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는 것입니다.

당사의 웹 분석 대행사는 기업용 웹 분석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우리는 고객과 협력하여 웹 사이트 성능 및 사용자 행동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하는 숙련된 웹 분석 전문가 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웹 분석 서비스

Cheetah 에이전시가 정보에 입각한 효과적인 데이터 기반 결정을 내리는 데 필요한 통찰력과 도구를 제공하는 전문적인 Google Analytics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허용하십시오. Cheetah의 지원을 통해 업계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비즈니스 성장을 확대하며 성과를 최적화할 수 있는 풍부한 정보 및 분석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의 지속적인 성공을 보장할 수 있는 최고의 Google Analytics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오.

Google 애널리틱스 서비스

Google 애널리틱스 서비스

Cheetah Internet Marketing Agency는 상위 웹사이트의 72% 이상이 선호하는 분석 플랫폼인 Google Analytics에 의존하여 고객의 온라인 마케팅 노력에 대한 심층적인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이는 마케팅 전문가가 자신의 성공과 단점을 이해하고 그에 따라 전략을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Google 애널리틱스 감사 서비스

Google 애널리틱스 감사 서비스

많은 상위 웹사이트와 마찬가지로 Cheetah Internet Marketing Agency는 Google Analytics를 선호합니다. 우리 마케팅 팀은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클라이언트 웹 사이트를 분석하고 성공과 실패를 밝히고 추가 마케팅 결정을 알립니다.

구글 애널리틱스 계정 설정

구글 애널리틱스 계정 설정

Cheetah의 숙련된 팀은 적절한 구성과 안전한 데이터 분석을 보장하기 위해 Google Analytics 계정 설정 및 실행에 대한 전문적인 지침을 제공합니다.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분석 경험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구글 애널리틱스 컨설팅 서비스

구글 애널리틱스 컨설팅 서비스

숙련된 Google 애널리틱스 전문가 팀이 애널리틱스 계정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귀하의 데이터 목표에 귀를 기울이고, 기존 정보를 해석하는 데 도움을 드리고, 여러 웹사이트에서 데이터를 수집하고, 개인화된 보고서를 작성하고, 전환 퍼널을 구축하는 방법 등을 안내해 드립니다. Google 애널리틱스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더 많은 데이터 기반 의사 결정

당사의 웹 분석 서비스는 더 많은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우리 팀은 귀하가 귀하의 웹사이트 성능을 이해하고 귀하의 온라인 인지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더 많은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되는 전문가 지침과 맞춤형 통찰력을 제공할 것입니다.

우리가 그것을 하는 방법

과정

이 프로세스는 일반적으로 분석 서비스와 관련됩니다.

엔터프라이즈 프로젝트를 위한 포괄적인 웹 분석 솔루션을 시작하기 전에 프로젝트 목표와 추적할 데이터를 식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기에는 고객 경험, 대상 청중 및 원하는 결과를 이해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목표와 데이터 요구 사항이 설정되면 다음 단계는 프로젝트 사양을 충족하는 분석 플랫폼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분석 플랫폼을 설정하면 후속 단계에는 데이터 수집 및 구성이 포함됩니다. 여기에는 태그 관리자를 통한 데이터 수집 지점 설치 및 필요한 데이터 수집을 위한 분석 플랫폼 구성이 포함됩니다. A/B 테스트, 히트 맵, 사용자 설문 조사와 같은 기타 추적 도구도 통합되어 프로젝트의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를 수집한 후 다음 단계는 보고서와 대시보드를 생성하여 프로젝트의 성과를 평가하고 모니터링하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방문자 및 획득 보고서와 같은 표준 보고서와 프로젝트의 특정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사용자 정의 보고서 설정이 포함됩니다.

보고서와 대시보드가 준비되면 후속 단계는 데이터를 분석하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추세 및 통찰력 발견, 프로젝트 성능 평가 및 최적화 결정이 수반됩니다.

데이터를 분석한 후 다음 단계는 식별된 추세와 통찰력을 기반으로 프로젝트를 최적화하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콘텐츠, 디자인 또는 레이아웃과 같은 웹 사이트 요소를 수정하고 A/B 테스트를 활용하여 가장 효과적인 변경 사항을 결정하는 작업이 포함됩니다.

마지막 단계는 프로젝트의 성능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보고서와 대시보드를 정기적으로 검토하여 프로젝트가 기대치를 충족하는지 확인하고 필요에 따라 통찰력과 추세를 기반으로 조정하는 작업이 포함됩니다.

100개 이상의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

우리는 미래 지향적인 프로젝트를 설계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DotBot을 위해 우리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우리가 자매 회사인 DotBot을 위해 디자인하고 있는 것과 MarketBot으로 마케팅을 재구상하고 DesignBot으로 디자인을 영원히 바꾸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고객은 우리의 마케팅 속어를 좋아합니다.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의 영향을 경험한 고객의 만족도를 확인하십시오. 귀하와 같은 비즈니스를 위해 우리가 달성한 결과를 보려면 빛나는 평가를 읽어보십시오.

아만다

아만다

Bam, VP of Marketing

지난 3년 동안 Cheetah Agency는 대나무 기반 치과 브랜드 Bam의 궤적을 변화시켰습니다. 우리가 전자상거래 영역을 확장하는 데 도움을 줌으로써 그들은 상당한 성장을 이끈 비즈니스를 위한 강력한 전자상거래 전략을 고안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전자 상거래 영역에서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전문 지식을 활용하여 온라인 판매를 늘릴 수 있었습니다.

에밀리

에밀리

Just Co., CMO

Cheetah Agency는 최근 Just Co.에서 로션에 대한 마케팅 계획을 고안하는 데 도움을 주었고 그 결과는 우리를 놀라게 했습니다. 팀은 우리의 인구 통계, 제품 이점 및 열망을 철저히 파악하고 도달 범위를 넓히고 판매를 촉진하는 정확한 디지털 마케팅 계획을 세웠습니다. 우리의 웹 트래픽은 극적으로 증가했고 우리는 전환의 분명한 증가를 관찰합니다. 우리는 Cheetah Agency의 제품 마케팅 숙달과 인상적인 결과 생성 능력에 대해 진심으로 지지합니다.

남자 이름

남자 이름

Whine Company, President

우리 회사가 Cheetah Agency와 협력하게 된 것은 우리 조직의 패러다임 전환이었습니다. 그들은 우리의 고유한 문제를 세심하게 이해하고 우리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계획을 고안했습니다. 우리 회사는 Cheetah Agency의 해당 계획 실행 능력으로 인해 웹 트래픽 및 전환에서 가시적인 결과를 보았습니다. 고품질의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를 찾는 사람이라면 망설이지 않고 Cheetah Agency를 추천합니다.

카를로스

카를로스

Trippy Snacks, Founder

Cheetah Agency는 전문적인 브랜딩 및 마케팅 전략으로 마리화나 구미 브랜드를 새로운 차원으로 홍보하는 것 외에도 견고한 브랜드 이미지와 효과적인 마케팅 계획을 수립하여 응집력 있는 브랜드를 만들어 혼잡한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낼 수 있도록 지원했습니다. 이미지와 효과적인 마케팅 계획.

남자

남자

DotBot, Evangelist

AI 기반 소프트웨어에 대한 Cheetah Agency의 포괄적인 디지털 마케팅 전략의 결과로 우리의 기대를 뛰어넘었습니다. AI 기반 소프트웨어 마케팅 전문성과 결과에 있어 적극 추천하는 이유는 이들의 표적이 되고 효과적인 캠페인이 높은 리드 생성과 브랜드 인지도를 높였기 때문입니다. 그들이 꽤 높은 수준의 AI 소프트웨어를 작성한다고 언급 했습니까?

나나

전자상거래 사례 연구

전국적으로 46개 이상의 지점이 있으므로 가까운 치타를 찾아보십시오.

Cheetah Agency는 댈러스, 마이애미, 로스앤젤레스, BC주 수크와 같은 주요 시장을 포함하여 전국적으로 45개 이상의 지점으로 입지를 빠르게 확장하고 있습니다. 두바이에 새로운 지점을 열면서 우리는 전국 및 그 밖의 기업에 최고의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위치 네트워크를 확장하면 기업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 마케팅 목표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실질적인 지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당사의 전문가 팀은 엔터프라이즈 비즈니스의 고유한 요구 사항을 이해하고 있으며 경쟁이 치열한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개인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고객과 더 가까워짐으로써 우리는 고객의 비즈니스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발전시키고 고객의 특정 목표에 부합하는 맞춤형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실질적인 접근 방식을 통해 의미 있는 영향을 미치는 결과를 제공할 수 있으며 기업 고객이 새로운 차원에 도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능력에 자부심을 느낍니다.

이 얼마예요?

$500 - $15K+

Cheetah Agency에서 제공하는 웹 분석 서비스의 예상 비용은 분석의 복잡성, 웹사이트의 크기, 분석 프로젝트의 전반적인 목표와 같은 요인에 따라 크게 달라질 수 있습니다. 웹 분석 서비스에 대한 일반적인 비용 내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기본 웹 분석 서비스:

요구 사항이 제한된 중소기업이나 신생 기업에 이상적인 기본 서비스에는 일반적으로 Google Analytics와 같은 표준 분석 플랫폼 설정, 웹 사이트 트래픽, 사용자 행동 및 목표 전환에 대한 기본 보고서 제공이 포함됩니다.

예상 비용: 월 $500 – $1,500

중간 웹 분석 서비스:

중간 규모의 비즈니스 또는 보다 다양한 분석 요구 사항이 있는 기업에 적합한 중간 서비스에는 맞춤형 이벤트 추적, 목표 설정 및 세그먼트 생성과 같은 고급 분석 설정과 웹 사이트 성능 및 사용자 행동에 대한 보다 자세한 보고 및 통찰력이 포함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

예상 비용: 월 $1,500 – $5,000

고급 웹 분석 서비스:

대기업이나 고도로 전문화된 요구 사항을 가진 기업을 위해 설계된 고급 서비스에는 일반적으로 고급 데이터 분석, 맞춤형 대시보드, 보고, A/B 테스트, 전환율 최적화, 사용자 경험 통찰력을 포함한 포괄적인 분석 설정 및 지속적인 관리가 포함됩니다.

예상 비용: 월 $5,000 – $15,000 이상

이러한 비용은 대략적인 것이며 특정 웹 분석 서비스 공급자, 분석의 복잡성 및 필요한 서비스 범위와 같은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특정 요구 사항에 맞는 보다 정확한 견적을 받으려면 당사에 문의하십시오. 웹 분석은 포괄적인 디지털 마케팅 전략의 한 측면일 뿐이며 최적의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SEO, 콘텐츠 마케팅 및 PPC 마케팅과 같은 추가 서비스가 필요할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지금 정보의 힘을 활용하십시오. Cheetah에 견적을 문의하고 분석이 어려운 작업을 대신 처리하도록 하십시오.

This is a staging enviroment

Let's get to work.

이 양식을 작성하려면 브라우저에서 JavaScript를 활성화하십시오.
Step 1 of 5
Name

We hate spammers and we NEVER sell information. It’s despicable behavior.

일하러 가자.

이 양식을 작성하려면 브라우저에서 JavaScript를 활성화하십시오.
Step 1 of 5
Name

우리는 스패머를 싫어하며 절대 정보를 판매하지 않습니다. 비열한 행동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