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회사
자원

프레임별 환상가

우리의 매혹적인 스톱 모션 스튜디오 서비스로 당신의 아이디어에 생명을 불어넣고, 청중을 사로잡고, 즐겁게 하고, 넋을 잃게 만드는 프레임별 시각적 걸작을 세심하게 제작합니다.

지금 누군가와 이야기해야 합니까?

스톱 모션 기술을 사용한 전문가 수준의 콘텐츠

Cheetah Agency의 다양한 서비스로 최상의 결과를 얻으십시오. 당사의 스톱 모션 스튜디오는 최첨단 특수 효과와 애니메이션 기술을 결합하여 작업에 생명을 불어넣습니다.

스톱 모션 및 스톱 모션 스튜디오에 대한 추가 정보

스톱 모션이란 무엇이며 당사의 스톱 모션 스튜디오가 어떻게 도움이 됩니까?

스톱 모션은 물리적 개체 또는 장면의 정지 이미지를 캡처하고 순서대로 재생하여 움직임을 만드는 애니메이션의 한 형태입니다. 스톱모션 스튜디오는 광고, 엔터테인먼트, 교육 등 다양한 목적의 스톱모션 애니메이션 제작을 전문으로 합니다.

기업이나 개인이 독특하고 매력적인 애니메이션 콘텐츠를 만들 수 있도록 컨셉 개발, 캐릭터 및 세트 디자인, 애니메이션 제작, 포스트 프로덕션, 사운드 디자인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우리의 스톱모션 서비스

화면에 마법을 불어넣는 스톱 모션 걸작을 제작합니다. 치타 스톱모션 에이전시는 종단간 스톱모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독창적인 컨셉 창조

독창적인 컨셉 창조

우리 회사에는 귀하의 특정 요구 사항과 목표를 충족시키기 위해 맞춤화된 독창적이고 매혹적인 아이디어를 생산하는 데 뛰어난 상상력이 풍부한 작가 및 편집자 팀이 있다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품질과 창의성 면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뛰어난 스토리와 캐릭터에 생명을 불어넣기 위해 고객과 협력합니다.
캐릭터 디자인

캐릭터 디자인

Cheetah의 캐릭터 창작 아티스트는 컨셉 디자인, 기술 및 창의성을 사용하여 맞춤형 표현으로 역동적인 캐릭터를 개발합니다. 그들의 작업은 독창적이고 매력적인 캐릭터를 만들어내는 독창적인 재료의 혼합을 통합합니다.

스토리보드 및 스크립팅

스토리보드 및 스크립팅

스토리보드는 장면별로 스토리를 시각적으로 표현하여 제작팀을 안내하고 고객이 스토리를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우리의 스크립트 작가는 스톱 모션 비디오에서 브랜드 스토리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대화가 있는 간단하고 독특한 시나리오를 만듭니다.

세트 및 무대 디자인

세트 및 무대 디자인

당사의 컨셉 기술 팀은 다양한 재료를 사용하여 세트를 디자인하고 배경, 조명 및 의상에서 드레싱 및 무대 설정의 기타 중요한 요소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감독합니다.

보이스오버 및 배경 음악

보이스오버 및 배경 음악

다국어 전문 배우로 구성된 글로벌 네트워크는 보이스오버를 통해 스톱 모션 애니메이션에 감정과 효과를 더합니다. 우리는 성우를 고용하여 적절한 톤을 설정하고 컨셉에 맞는 적절한 배경 음악을 사용하여 애니메이션을 더욱 매력적으로 만듭니다.

오디오 편집 및 애니메이션

오디오 편집 및 애니메이션

Cheetah는 최첨단 라이선스 애니메이션 및 오디오 편집 도구와 장비를 사용합니다. 당사의 편집 및 애니메이션 팀은 다양한 컨트롤과 효과를 활용하여 완벽을 달성하고 원하는 결과에 도달할 때까지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VFX 및 합성 서비스

VFX 및 합성 서비스

최신 도구를 사용하여 스톱 모션 비디오에 시각 효과(VFX)를 추가합니다. VFX를 사용하면 촬영하기 어렵거나 불가능한 환경, 개체 및 캐릭터를 만들기 위한 컴퓨터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퇴비화 기술을 사용하여 필름 시퀀스를 병합하여 환경, 특수 효과, 무대 확장 등을 추가합니다.

스톱모션이 필요한 이유

우리의 전문적으로 제작된 작업은 시각화하기 어려울 수 있는 서비스 또는 개념을 효과적으로 판매하거나 설명하는 데 능숙합니다. 스톱 모션은 참여도를 높이고 커뮤니케이션을 더욱 기억에 남게 만들고 싶다면 이상적인 형식입니다. 스톱 모션 애니메이션은 물체나 캐릭터를 촬영하고 점진적으로 이동한 다음 이미지를 컴파일하여 시퀀스를 만드는 방식으로 만들어집니다. 이러한 스타일의 애니메이션은 시청자를 사로잡을 수 있으며 광고, 교육, 동기 부여, 설명 및 뮤직 비디오와 같은 영역에서 특히 효과적입니다. Stop Motion은 독특하고 기억에 남는 방식으로 메시지에 생명을 불어넣을 수 있는 다재다능하고 매력적인 도구입니다.

치타의 스톱모션
최고야?

Cheetah의 스톱 모션 애니메이션은 전문적인 장인 정신, 다재다능함, 최첨단 도구로 돋보입니다. 우리의 애니메이션은 서비스와 개념을 효과적으로 판매하거나 설명하여 시청자에게 기억에 남고 매력적으로 만듭니다.

특수 효과

특수 효과

당사의 특수 효과 서비스로 스톱 모션 애니메이션에 생명을 불어넣으십시오. 당사의 숙련된 애니메이터 팀은 귀하의 애니메이션에 역동적이고 매혹적인 특수 효과를 추가하여 귀하의 비전을 실현하고 브랜드를 정확하게 표현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3D CGI 서비스

3D CGI 서비스

당사의 스톱 모션 스튜디오는 귀하의 고유한 요구와 목표를 충족하기 위해 다양한 3D CGI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귀하의 비전을 실현하고 귀하의 브랜드를 정확하게 나타내는 매혹적인 스톱 모션 애니메이션을 만들기 위해 귀하와 협력할 것입니다.

모션 그래픽

모션 그래픽

당사의 스톱 모션 스튜디오는 역동적이고 매혹적인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모션 그래픽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당사의 전문 애니메이터 팀은 귀하의 비전을 실현하고 귀하의 브랜드를 정확하게 표현하고 대상 청중의 관심을 사로잡는 애니메이션을 만들기 위해 귀하와 협력할 것입니다.

경험이 풍부한 팀원

경험이 풍부한 팀원

숙련된 애니메이터 팀은 여러분의 비전을 실현할 수 있는 기술과 전문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컨셉 개발부터 포스트 프로덕션에 이르기까지 우리 팀은 귀하와 협력하여 귀하의 브랜드를 정확하게 나타내는 매력적인 스톱 모션 애니메이션을 만들 것입니다.

전문 편집 솔루션

전문 편집 솔루션

당사의 스톱 모션 스튜디오는 최종 제품의 최고 품질을 보장하는 전문 편집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당사의 전문가들은 귀하의 비전을 실현하고 귀하의 브랜드를 정확하게 나타내는 매혹적인 스톱 모션 애니메이션을 만들기 위해 귀하와 협력할 것입니다.

독창적인 비전

독창적인 비전

우리의 목표는 귀하의 독창적인 비전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숙련된 애니메이터 팀이 귀하와 협력하여 귀하의 비전을 실현하고 귀하의 브랜드를 정확하게 표현하고 대상 고객의 관심을 사로잡는 매혹적인 스톱 모션 애니메이션을 만들 것입니다.

업계 최고의 관리

우리는 당신이 이렇게 관리되는 프로젝트를 본 적이 없다고 약속합니다.

24x7x365 프로젝트 지원 팀에서 고유한 스프린트 기반 설계 접근 방식에 이르기까지 우리의 프로젝트 관리 프로세스는 다른 것과 다릅니다. 우리는 귀하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방법을 혁신하고 있기 때문에 다른 대행사는 단순히 경쟁할 수 없습니다.

우리가 그것을 하는 방법

과정

이 프로세스는 일반적으로 스톱 모션 스튜디오와 관련이 있습니다.

고객은 먼저 웹 서비스 공급자에게 연락하여 프로젝트 요구 사항과 필요한 서비스를 논의해야 합니다. 클라이언트는 웹 서비스 공급자에게 프로젝트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원하는 결과를 제공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웹 서비스 공급자는 프로젝트의 요구 사항을 평가하고 클라이언트에게 프로젝트를 완료하는 데 필요한 예상 시간과 비용을 제공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클라이언트와 웹 서비스 공급자는 프로젝트 일정, 예산 및 지불 조건을 포함하여 프로젝트의 세부 사항을 설명하는 계약을 협상해야 합니다.

사전 제작 단계에서 웹 서비스 제공자는 스토리보드, 스크립트, 캐릭터 디자인과 같은 필요한 프로젝트 자산을 만들어야 합니다. 웹 서비스 제공자는 또한 카메라, 조명 및 기타 특수 스톱 모션 장비와 같은 필수 장비를 확보해야 합니다.

제작 단계에서 웹 서비스 제공자는 장비를 설치하고 필요한 영상을 캡처하고 영상을 편집하여 완제품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웹 서비스 공급자는 영상이 클라이언트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최고 품질인지도 확인해야 합니다.

포스트 프로덕션 단계에서 웹 서비스 제공자는 사운드 효과 및 시각 효과와 같은 특수 효과를 푸티지에 추가해야 합니다. 또한 웹 서비스 제공자는 고객의 요청에 따라 오디오를 믹싱하고 영상을 색보정하고 완성된 결과물을 출력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웹 서비스 공급자는 완성된 프로젝트를 원하는 형식으로 클라이언트에 전달해야 합니다. 웹 서비스 공급자는 원본 영상이나 프로젝트 스토리보드 사본과 같은 추가 자산도 고객에게 제공해야 합니다.

우리는 최고만을 사용합니다.

우리는 미래 지향적인 프로젝트를 설계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DotBot을 위해 우리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우리가 자매 회사인 DotBot을 위해 디자인하고 있는 것과 MarketBot으로 마케팅을 재구상하고 DesignBot으로 디자인을 영원히 바꾸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고객은 우리의 창의적인 정신을 사랑합니다.

크리에이티브 서비스의 영향을 경험한 고객의 만족도를 확인하십시오. 귀하와 같은 비즈니스를 위해 우리가 달성한 결과를 보려면 빛나는 평가를 읽어보십시오.

아만다

아만다

Bam, VP of Marketing

지난 3년 동안 Cheetah Agency는 대나무 기반 치과 브랜드 Bam의 궤적을 변화시켰습니다. 우리가 전자상거래 영역을 확장하는 데 도움을 줌으로써 그들은 상당한 성장을 이끈 비즈니스를 위한 강력한 전자상거래 전략을 고안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전자 상거래 영역에서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전문 지식을 활용하여 온라인 판매를 늘릴 수 있었습니다.

에밀리

에밀리

Just Co., CMO

Cheetah Agency는 최근 Just Co.에서 로션에 대한 마케팅 계획을 고안하는 데 도움을 주었고 그 결과는 우리를 놀라게 했습니다. 팀은 우리의 인구 통계, 제품 이점 및 열망을 철저히 파악하고 도달 범위를 넓히고 판매를 촉진하는 정확한 디지털 마케팅 계획을 세웠습니다. 우리의 웹 트래픽은 극적으로 증가했고 우리는 전환의 분명한 증가를 관찰합니다. 우리는 Cheetah Agency의 제품 마케팅 숙달과 인상적인 결과 생성 능력에 대해 진심으로 지지합니다.

남자 이름

남자 이름

Whine Company, President

우리 회사가 Cheetah Agency와 협력하게 된 것은 우리 조직의 패러다임 전환이었습니다. 그들은 우리의 고유한 문제를 세심하게 이해하고 우리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계획을 고안했습니다. 우리 회사는 Cheetah Agency의 해당 계획 실행 능력으로 인해 웹 트래픽 및 전환에서 가시적인 결과를 보았습니다. 고품질의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를 찾는 사람이라면 망설이지 않고 Cheetah Agency를 추천합니다.

카를로스

카를로스

Trippy Snacks, Founder

Cheetah Agency는 전문적인 브랜딩 및 마케팅 전략으로 마리화나 구미 브랜드를 새로운 차원으로 홍보하는 것 외에도 견고한 브랜드 이미지와 효과적인 마케팅 계획을 수립하여 응집력 있는 브랜드를 만들어 혼잡한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낼 수 있도록 지원했습니다. 이미지와 효과적인 마케팅 계획.

남자

남자

DotBot, Evangelist

AI 기반 소프트웨어에 대한 Cheetah Agency의 포괄적인 디지털 마케팅 전략의 결과로 우리의 기대를 뛰어넘었습니다. AI 기반 소프트웨어 마케팅 전문성과 결과에 있어 적극 추천하는 이유는 이들의 표적이 되고 효과적인 캠페인이 높은 리드 생성과 브랜드 인지도를 높였기 때문입니다. 그들이 꽤 높은 수준의 AI 소프트웨어를 작성한다고 언급 했습니까?

나나

브랜딩 사례 연구

전국적으로 46개 이상의 지점이 있으므로 가까운 치타를 찾아보십시오.

Cheetah Agency는 댈러스, 마이애미, 로스앤젤레스, BC주 수크와 같은 주요 시장을 포함하여 전국적으로 45개 이상의 지점으로 입지를 빠르게 확장하고 있습니다. 두바이에 새로운 지점을 열면서 우리는 전국 및 그 밖의 기업에 최고의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위치 네트워크를 확장하면 기업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 마케팅 목표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실질적인 지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당사의 전문가 팀은 엔터프라이즈 비즈니스의 고유한 요구 사항을 이해하고 있으며 경쟁이 치열한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개인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고객과 더 가까워짐으로써 우리는 고객의 비즈니스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발전시키고 고객의 특정 목표에 부합하는 맞춤형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실질적인 접근 방식을 통해 의미 있는 영향을 미치는 결과를 제공할 수 있으며 기업 고객이 새로운 차원에 도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능력에 자부심을 느낍니다.

이것은 단순한 스톱 모션 애니메이션 그 이상입니다. 저희와 함께 모험을 떠날 준비를 하세요! 오늘 무료 견적을 요청하고 불가능을 애니메이션으로 만들어 봅시다.

This is a staging enviroment

Let's get to work.

이 양식을 작성하려면 브라우저에서 JavaScript를 활성화하십시오.
Step 1 of 5
Name

We hate spammers and we NEVER sell information. It’s despicable behavior.

일하러 가자.

이 양식을 작성하려면 브라우저에서 JavaScript를 활성화하십시오.
Step 1 of 5
Name

우리는 스패머를 싫어하며 절대 정보를 판매하지 않습니다. 비열한 행동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