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회사
자원

사회적 시너지

청중을 늘리고 참여를 촉진하며 결과를 도출하도록 설계된 당사의 전문 소셜 미디어 관리 서비스로 브랜드의 온라인 입지를 강화하십시오.

지금 누군가와 이야기해야 합니까?

요구 사항에 맞는 획득 및 참여 전략

당사의 계획은 대상 고객에 대한 개별화된 솔루션과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이는 디지털 환경에서 경쟁력을 유지하는 궁극적인 방법입니다. 우리 팀은 귀하와 협력하여 귀하의 브랜드를 위한 완벽한 전략을 만들고 실행할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 관리 및 소셜 미디어 관리 기관에 대한 추가 정보

소셜 미디어 관리란 무엇이며 소셜 미디어 관리 기관에서 어떻게 도움을 줄 수 있습니까?

소셜 미디어 관리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콘텐츠를 생성, 예약 및 분석하여 참여를 높이고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하며 트래픽과 판매를 촉진하는 프로세스입니다. 여기에는 여러 소셜 미디어 계정 관리, 콘텐츠 생성, 댓글 및 메시지 응답, 소셜 미디어 캠페인 결과 분석이 포함됩니다.

저희 소셜 미디어 관리 대행사는 비즈니스를 위한 소셜 미디어 관리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우리는 마케팅 또는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는 소셜 미디어 전략을 만들고 구현하기 위해 고객과 협력하는 경험이 풍부한 소셜 미디어 전문가 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관리 서비스

요즘 소셜 미디어 영역은 완전히 참여하기 위해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 공간으로 변모했으며 이를 위해서는 잘 계획된 전략을 가지고, 전적으로 헌신하고, 그리고 무엇보다도 뚜렷한 예산이 있습니다. 자연스러운 홍보 외에도, 진행 중인 캠페인을 홍보하거나 단순히 하나의 게시물을 후원하기 위한 것이든, 대상 고객의 눈앞에 콘텐츠를 제시하는 것은 현금을 지출하지 않고 힘든 작업이 될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귀하의 가시성을 높이기 위해 Cheetah Internet Marketing Agency는 소셜 미디어 관리 서비스를 포괄적인 마케팅 계획의 필수적인 부분으로 통합합니다. 올바른 Facebook 또는 Instagram 관리 전략을 활용하면 소셜 미디어 팔로워를 효과적으로 참여시키고 육성하며 헌신적인 고객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우리 팀은 소기업, 대기업, 프랜차이즈 등 다양한 비즈니스를 대상으로 수많은 소셜 미디어 관리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수행해 왔으며 이는 우리의 역량을 여실히 보여줍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소셜 미디어 마케팅

소셜 미디어는 고객과 소통하고 제품을 홍보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이해하려면 트렌드 분석, 전략 수립, 참여 촉진 및 캠페인 구현이 필요합니다. 당사의 서비스는 전체 프로세스를 포괄하여 브랜드 관련성을 유지하고 청중과 공감합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

소셜 미디어 광고

Cheetah의 유료 소셜 광고는 청중의 63%를 소셜 미디어에 참여시킵니다. 전문적인 안내를 통해 목표 시장에 맞는 완벽한 채널을 식별하고 개인화된 광고를 생성하여 클릭률과 전환율을 높입니다.

소셜 미디어 브랜드 관리

소셜 미디어 브랜드 관리

Cheetah의 소셜 미디어 관리 서비스는 Facebook, TikTok 등에서 브랜드 관리를 다룹니다. 우리는 유기적 및 유료 캠페인을 실행하고 ROI를 모니터링하며 매출과 평판을 높이기 위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소셜 미디어 팔로워 성장

소셜 미디어 팔로워 성장

Forrester 조사에 따르면 소비자의 80%가 비즈니스 참여를 위해 소셜 미디어를 선호합니다. 다양한 서비스와 측정 가능한 결과를 특징으로 하는 전체적 성장 전략으로 도달 범위와 소셜 미디어 잠재 고객을 확장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SEO

소셜 미디어 SEO

소셜 미디어 최적화 및 전문 관리자를 통해 웹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하고 링크 가시성을 높입니다. 소셜 프로필에서 링크를 공유하여 노출 및 수명을 향상하고 검색 엔진에 의한 유기적 게시물 인덱싱의 이점을 누리십시오.

웹사이트 디자인 및 개발

웹사이트 디자인 및 개발

Cheetah와 함께 소셜 미디어에서 웹사이트로 원활하게 전환하십시오. 우리 팀은 ADA 규정 준수를 보장하고 응답성이 뛰어난 사이트를 생성하여 트래픽을 유도하고 전환율을 높이며 브랜드를 향상시킵니다.

비디오 제작

비디오 제작

소셜 미디어의 특집 비디오는 마케팅 전략을 강화하고 참여 및 전환을 높일 수 있습니다. Cheetah의 사내 팀은 컨셉 개발에서 최종 광고, 데모 및 사용 후기에 이르기까지 전체 제작 프로세스를 관리합니다.

 소셜 미디어 콘텐츠 작성

소셜 미디어 콘텐츠 작성

쇼핑객의 50% 이상이 소셜 미디어에서 제품 정보를 찾습니다. Cheetah의 소셜 미디어 관리는 매력적인 유기적 콘텐츠를 생성하는 반면 유료 정책은 리드를 유치하고 사이트 트래픽을 유도합니다.

소셜 미디어 평판 관리

소셜 미디어 평판 관리

좋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하려면 모든 당사자와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리뷰를 건설적으로 다루며 소셜 미디어 팔로워를 늘리십시오. 우리의 ORM 관행은 온라인 인식을 형성하고 고객 지지를 높일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검색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Cheetah는 Facebook 및 Instagram 전략에 국한되지 않고 능숙한 TikTok 및 YouTube 관리 서비스를 포함하여 광범위한 소셜 미디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을 전문으로 합니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 Cheetah는 관리를 돕습니다.

각 플랫폼에는 고유한 요구 사항이 있으므로 맞춤형 접근 방식이 필요합니다. 수많은 상을 수상한 당사의 소셜 미디어 관리 회사는 이 문제를 해결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광범위한 레퍼토리를 통해 Instagram 관리 대행사를 찾는 고객을 수용하거나 기존 YouTube 관리 회사와 경쟁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가장 큰 자산은 최적의 결과를 달성하기 위해 이러한 모든 이질적인 요소를 통합하는 능력입니다.

페이스북 관리

페이스북 관리

Facebook은 매일 10억 명이 넘는 사용자를 자랑하며 기업이 청중과 상호 작용할 수 있는 주요 플랫폼입니다. Facebook 관리 서비스를 활용하여 마케팅 전략을 최적화하고 소셜 미디어 인지도를 높이십시오.

트위터 관리

트위터 관리

청중의 관심사에 맞는 대화에 참여하고 가치를 지원하며 Twitter 커뮤니티를 구축하십시오. 우리 팀은 도달 범위와 브랜드 개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대기업 또는 소기업을 위한 계획을 개발합니다.

인스타그램 관리

인스타그램 관리

Instagram의 월간 활성 사용자 10억 명 중 약 33%가 플랫폼에서 광고되는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Cheetah의 맞춤형 Instagram 마케팅 접근 방식은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게시물, 관심을 끄는 스토리 및 전면 광고를 통해 판매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링크드인 관리

링크드인 관리

Cheetah는 LinkedIn의 소셜 미디어 관리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B2B 리드를 생성하고 비즈니스를 해당 분야의 권위자로 확립하여 경쟁을 능가하고 대상 고객의 신뢰를 얻습니다.

유튜브 관리

유튜브 관리

YouTube의 상업적 성공은 관련 동영상을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데 있습니다. 브랜드는 채널에서 고급 기술 SEO 기술을 사용하여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의 관리 접근 방식은 지루한 작업을 처리합니다.

핀터레스트 광고

핀터레스트 광고

Cheetah는 Pinterest에서 카탈로그를 공유하여 전자상거래 판매를 늘리는 데 도움을 줍니다. 우리는 전략적 핀 포지셔닝과 참여에 대한 효과적인 대응을 전문으로 하여 소셜 미디어 관리의 성공을 보장합니다.

틱톡 관리

틱톡 관리

SEM을 넘어 귀사의 온라인 입지를 강화할 수 있는 포괄적인 범위의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SEO에서 소셜 미디어, 전자 상거래 최적화, 평판 관리에 이르기까지 지속 가능한 성장과 성공을 위해 노력합니다.

스냅챗 마케팅

스냅챗 마케팅

Snapchat은 크고 작은 비즈니스에 적합한 기능과 도구를 갖춘 디지털 마케팅의 최신 센세이션입니다. 당사의 전문가는 콘텐츠를 간소화하고 청중과 소통하며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경쟁에서 앞서 나가도록 우리를 믿으십시오.

혜택을 누리다 - 부담은 빼고

현대 디지털 세계에서 성공하기 위해 기업가와 홍보 전문가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효과적인 캠페인을 구현하는 데 필요한 시간과 재정 자원을 포괄적으로 이해해야 합니다.

Cheetah의 소셜 미디어 관리는 다른 것보다 나은 점

소셜 미디어 관리가 점점 더 복잡한 작업이 되면서 많은 소기업 소유주들이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협업 방식을 채택했습니다. Cheetah는 모든 규모, 산업 및 예산의 비즈니스를 수용하는 동시에 특정 선호 사항을 충족하는 포괄적인 지원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분야에서 거의 20년에 걸친 광범위한 지식과 경험의 막대한 이점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데 큰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소셜 미디어 핸들을 능숙하게 관리하고 조작하여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조종할 데이터 기반 전문가를 갖추고 있습니다.

산출물 기반 패키지

산출물 기반 패키지

Cheetah는 콘텐츠 제작, 청중 참여 및 전략 계획을 포함하여 클라이언트를 위한 월별 프로젝트를 처리합니다. 최고 품질의 결과물을 제 시간에 완료하여 개인화된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뛰어난 결과를 위해 온라인 상태를 최적화합니다.

광범위한 주제 전문 지식

광범위한 주제 전문 지식

Cheetah는 모든 규모의 비즈니스에 맞춤형 소셜 미디어 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당사의 전략가 팀은 타겟 광고 및 유기적 게시를 포함한 모든 각도를 다루어 온라인 영향력을 극대화합니다.

전담 계정 관리자

전담 계정 관리자

Cheetah의 소셜 미디어 관리 회사는 마케팅 팀의 확장입니다. 직접 또는 화이트 라벨 파트너십을 통해 계정 관리자는 설정에서 분석까지 협력하여 소셜 미디어 노력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날카로운 트렌드 스포팅

날카로운 트렌드 스포팅

다른 회사의 평범한 소셜 미디어 결과에 지쳤습니까? 우리는 변화를 수용하고 수익성 있는 트렌드를 모색하여 우리 대리점에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양보다 질" 초점

"양보다 질" 초점

소셜 미디어 관리 팀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디지털 마케팅 영역에서 민첩성을 유지해야 합니다. 풍부한 콘텐츠 큐레이팅으로 전환함에 따라 Facebook, Instagram 및 Twitter 서비스는 앞서 나가기 위해 적응했습니다.

반기 보고서

반기 보고서

Cheetah는 캠페인 진행 상황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월중 및 월간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귀하의 AM은 문제를 해결하고 프랜차이즈 또는 기업 소셜 미디어 관리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Cheetah의 온라인 클라이언트 포털을 통해 실시간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업계 최고의 관리

우리는 당신이 이렇게 관리되는 프로젝트를 본 적이 없다고 약속합니다.

24x7x365 프로젝트 지원 팀에서 고유한 스프린트 기반 설계 접근 방식에 이르기까지 우리의 프로젝트 관리 프로세스는 다른 것과 다릅니다. 우리는 귀하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방법을 혁신하고 있기 때문에 다른 대행사는 단순히 경쟁할 수 없습니다.

우리가 그것을 하는 방법

과정

이 프로세스는 일반적으로 소셜 미디어 관리와 관련이 있습니다.

사용된 플랫폼, 콘텐츠, 청중 참여 및 경쟁자의 존재를 포함하여 엔터프라이즈 웹 프로젝트의 현재 소셜 미디어 존재에 대한 평가를 수행합니다.

대상 고객, 원하는 결과, 예산 및 일정을 포함하여 소셜 미디어 관리 프로젝트의 목표를 설정합니다.

프로젝트 목표에 부합하는 포괄적인 소셜 미디어 관리 전략을 수립합니다. 여기에는 콘텐츠 계획, 대상 플랫폼 및 대상 청중과 소통하기 위한 전술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블로그 게시물, 그래픽, 비디오 및 인포그래픽을 포함하여 대상 플랫폼에 대한 고품질의 관련성 있고 매력적인 콘텐츠를 개발합니다.

대상 고객의 참여 패턴과 피크 시간을 고려하여 대상 플랫폼에 게시할 콘텐츠를 예약합니다.

엔터프라이즈 웹 프로젝트의 소셜 미디어 존재를 정기적으로 모니터링하여 참여 기회를 식별하고 피드백에 응답합니다. 여기에는 경고 설정 및 참여 및 정서와 같은 메트릭 추적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댓글에 응답하고, 질문에 답하고, 관련 대화에 참여하여 대상 청중과 소통하십시오.

대상 소셜 미디어 광고 캠페인을 실행하여 더 많은 잠재 고객에게 도달하고 엔터프라이즈 웹 프로젝트로 트래픽을 유도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메트릭 추적 및 청중 피드백 모니터링을 포함하여 소셜 미디어 관리 노력의 성과를 분석하여 개선 영역을 식별합니다.

개선을 위한 권장 사항 및 성장 영역을 포함하여 이해 관계자에게 소셜 미디어 관리 노력에서 얻은 결과 및 통찰력을 보고합니다.

100개 이상의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

우리는 미래 지향적인 프로젝트를 설계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DotBot을 위해 우리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우리가 자매 회사인 DotBot을 위해 디자인하고 있는 것과 MarketBot으로 마케팅을 재구상하고 DesignBot으로 디자인을 영원히 바꾸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고객은 우리의 마케팅 속어를 좋아합니다.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의 영향을 경험한 고객의 만족도를 확인하십시오. 귀하와 같은 비즈니스를 위해 우리가 달성한 결과를 보려면 빛나는 평가를 읽어보십시오.

아만다

아만다

Bam, VP of Marketing

지난 3년 동안 Cheetah Agency는 대나무 기반 치과 브랜드 Bam의 궤적을 변화시켰습니다. 우리가 전자상거래 영역을 확장하는 데 도움을 줌으로써 그들은 상당한 성장을 이끈 비즈니스를 위한 강력한 전자상거래 전략을 고안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전자 상거래 영역에서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전문 지식을 활용하여 온라인 판매를 늘릴 수 있었습니다.

에밀리

에밀리

Just Co., CMO

Cheetah Agency는 최근 Just Co.에서 로션에 대한 마케팅 계획을 고안하는 데 도움을 주었고 그 결과는 우리를 놀라게 했습니다. 팀은 우리의 인구 통계, 제품 이점 및 열망을 철저히 파악하고 도달 범위를 넓히고 판매를 촉진하는 정확한 디지털 마케팅 계획을 세웠습니다. 우리의 웹 트래픽은 극적으로 증가했고 우리는 전환의 분명한 증가를 관찰합니다. 우리는 Cheetah Agency의 제품 마케팅 숙달과 인상적인 결과 생성 능력에 대해 진심으로 지지합니다.

남자 이름

남자 이름

Whine Company, President

우리 회사가 Cheetah Agency와 협력하게 된 것은 우리 조직의 패러다임 전환이었습니다. 그들은 우리의 고유한 문제를 세심하게 이해하고 우리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계획을 고안했습니다. 우리 회사는 Cheetah Agency의 해당 계획 실행 능력으로 인해 웹 트래픽 및 전환에서 가시적인 결과를 보았습니다. 고품질의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를 찾는 사람이라면 망설이지 않고 Cheetah Agency를 추천합니다.

카를로스

카를로스

Trippy Snacks, Founder

Cheetah Agency는 전문적인 브랜딩 및 마케팅 전략으로 마리화나 구미 브랜드를 새로운 차원으로 홍보하는 것 외에도 견고한 브랜드 이미지와 효과적인 마케팅 계획을 수립하여 응집력 있는 브랜드를 만들어 혼잡한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낼 수 있도록 지원했습니다. 이미지와 효과적인 마케팅 계획.

남자

남자

DotBot, Evangelist

AI 기반 소프트웨어에 대한 Cheetah Agency의 포괄적인 디지털 마케팅 전략의 결과로 우리의 기대를 뛰어넘었습니다. AI 기반 소프트웨어 마케팅 전문성과 결과에 있어 적극 추천하는 이유는 이들의 표적이 되고 효과적인 캠페인이 높은 리드 생성과 브랜드 인지도를 높였기 때문입니다. 그들이 꽤 높은 수준의 AI 소프트웨어를 작성한다고 언급 했습니까?

나나

전자상거래 사례 연구

전국적으로 46개 이상의 지점이 있으므로 가까운 치타를 찾아보십시오.

Cheetah Agency는 댈러스, 마이애미, 로스앤젤레스, BC주 수크와 같은 주요 시장을 포함하여 전국적으로 45개 이상의 지점으로 입지를 빠르게 확장하고 있습니다. 두바이에 새로운 지점을 열면서 우리는 전국 및 그 밖의 기업에 최고의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위치 네트워크를 확장하면 기업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 마케팅 목표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실질적인 지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당사의 전문가 팀은 엔터프라이즈 비즈니스의 고유한 요구 사항을 이해하고 있으며 경쟁이 치열한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개인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고객과 더 가까워짐으로써 우리는 고객의 비즈니스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발전시키고 고객의 특정 목표에 부합하는 맞춤형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실질적인 접근 방식을 통해 의미 있는 영향을 미치는 결과를 제공할 수 있으며 기업 고객이 새로운 차원에 도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능력에 자부심을 느낍니다.

소셜 미디어 입지를 최적화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Cheetah Agency의 소셜 미디어 관리 팀과 협력하여 귀하를 위한 수준 높은 전략을 수립해 드립니다. 오늘 저희에게 메시지를 보내주세요 - 움직일 시간입니다!

This is a staging enviroment

Let's get to work.

이 양식을 작성하려면 브라우저에서 JavaScript를 활성화하십시오.
Step 1 of 5
Name

We hate spammers and we NEVER sell information. It’s despicable behavior.

일하러 가자.

이 양식을 작성하려면 브라우저에서 JavaScript를 활성화하십시오.
Step 1 of 5
Name

우리는 스패머를 싫어하며 절대 정보를 판매하지 않습니다. 비열한 행동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