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회사
자원

탈중앙화 개척자

퍼블릭 블록체인 서비스를 통해 개방적이고 투명하며 안전한 네트워크의 힘을 수용하고 신뢰, 협업 및 성장을 촉진하는 혁신적이고 분산된 솔루션을 개발 및 배포합니다.

지금 누군가와 이야기해야 합니까?

놀랍도록 빠르고 안전한 블록체인 개발 서비스.

고급 보안 프로토콜과 초고속 거래 시간을 통해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더 빠르게 제공하십시오. Cheetah Agency의 퍼블릭 블록체인 개발을 통해 귀하의 비즈니스는 보안 및 데이터 프라이버시를 희생하지 않고도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공개 블록체인 개발 및 공개 블록체인 개발 기관에 대한 추가 정보

퍼블릭 블록체인 개발이란 무엇이며 퍼블릭 블록체인 개발 기관이 어떻게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까?

퍼블릭 블록체인 개발은 이더리움 또는 비트코인과 같은 퍼블릭 블록체인 네트워크에서 분산형 애플리케이션(dApp) 및 기타 솔루션의 생성 및 개발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퍼블릭 블록체인 네트워크는 개방적이고 허가가 필요하지 않으므로 누구나 네트워크에 참여하고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퍼블릭 블록체인 개발 에이전시는 비즈니스에 특정 요구 사항에 최적화된 전문적인 퍼블릭 블록체인 개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고객의 비즈니스 목표에 부합하는 맞춤형 퍼블릭 블록체인 솔루션을 개발하기 위해 고객과 긴밀히 협력하는 숙련된 개발자 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퍼블릭 블록체인 개발 서비스

Cheetah는 모든 것을 포괄하는 퍼블릭 블록체인 개발 솔루션을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신뢰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우리 팀은 스마트 지갑, 모노 플라즈마, 본딩 커브 등을 포함하여 혁신적인 서비스 및 애플리케이션 구현과 함께 최첨단 레이어 2 혁신을 제공할 수 있는 필수 전문 지식과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서비스의 전반적인 효율성을 개선하기 위해 취해진 결제 제공업체 및 KYC를 포함한 광범위한 제3자 통합 포트폴리오에 큰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End-to-End 제품 / MVP 개발

End-to-End 제품 / MVP 개발

퍼블릭 블록체인에서 End-to-End 제품 또는 MVP(Minimum Viable Product) 개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숙련된 개발자 및 디자이너 팀은 고객과 긴밀히 협력하여 고유한 비즈니스 요구 사항 및 목표를 충족하는 맞춤형 블록체인 솔루션을 만듭니다. 우리는 민첩한 개발 방법론을 사용하여 고품질 블록체인 제품을 제공합니다.

스마트 계약 개발

스마트 계약 개발

당사의 스마트 계약 개발 서비스를 통해 기업은 퍼블릭 블록체인에서 복잡한 프로세스와 트랜잭션을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전문 개발자 팀은 이더리움, EOS 등을 포함한 다양한 퍼블릭 블록체인 네트워크에 배포할 수 있는 안전하고 효율적인 스마트 계약을 생성합니다.

dApp 개발

dApp 개발

우리는 기업이 퍼블릭 블록체인의 힘을 활용하여 분산되고 투명한 애플리케이션을 만들 수 있도록 하는 분산 애플리케이션(dApp) 개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당사의 dApp은 높은 수준의 보안과 안정성을 제공하면서 원활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지갑 개발 및 통합

지갑 개발 및 통합

당사의 지갑 개발 및 통합 서비스를 통해 기업은 퍼블릭 블록체인 네트워크에서 암호화폐를 안전하게 저장, 관리 및 거래할 수 있습니다. 성능, 보안, 사용 편의성에 최적화된 맞춤형 지갑을 개발하고 다양한 블록체인 네트워크와 통합하여 원활한 연결성을 보장합니다.

(DAO) 및 (대구)

(DAO) 및 (대구)

우리의 DAO 및 COD 개발 서비스를 통해 기업은 퍼블릭 블록체인에서 투명하고 민주적으로 운영되는 분산형 자율 조직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당사의 전문 개발자 팀은 성능, 보안 및 거버넌스에 최적화된 맞춤형 DAO 및 COD 구조를 생성합니다.

자산의 토큰화

자산의 토큰화

기업이 퍼블릭 블록체인에서 자산을 토큰화할 수 있는 토큰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숙련된 개발자 및 디자이너 팀은 기업이 자산을 토큰으로 나타낼 수 있는 맞춤형 토큰 구조를 만들어 전 세계 고객에게 더 큰 유동성과 접근성을 제공합니다.

Cheetah의 퍼블릭 블록체인 개발

Cheetah의 퍼블릭 블록체인은 게이트키퍼나 중개자가 없는 무한하고 경계가 없으며 탈중앙화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개인 키를 사용하여 재정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투명성은 공개 트랜잭션 및 코드를 통해 감사 및 시장 효율성을 허용합니다.

Cheetah의 퍼블릭 블록체인 개발 서비스가 최고인 이유는 무엇입니까?

Cheetah는 우수한 품질의 퍼블릭 블록체인 개발 서비스를 제공하는 탁월한 전문성과 능력으로 유명합니다. 우리 팀은 최신 도구와 기술을 지속적으로 적용하여 비즈니스에 최고의 성능, 보안 및 확장성을 제공하는 미세 조정된 맞춤형 블록체인 네트워크를 설계하는 매우 재능 있는 블록체인 개발자 및 디자이너로 구성됩니다. 우리의 지식과 경험을 통해 퍼블릭 블록체인의 힘을 활용하여 비즈니스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음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계약 개발

스마트 계약 개발

당사의 스마트 계약 개발 서비스를 통해 기업은 퍼블릭 블록체인에서 복잡한 프로세스와 트랜잭션을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성능, 보안 및 확장성에 최적화된 안전하고 효율적인 스마트 계약을 생성하여 중개자 없이 안정적인 트랜잭션 실행을 보장합니다.

디지털 ID 관리

디지털 ID 관리

당사의 디지털 ID 관리 솔루션을 통해 기업은 퍼블릭 블록체인에서 안전하게 디지털 ID를 관리하고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당사의 솔루션은 퍼블릭 블록체인의 불변성과 투명성을 활용하여 안전하고 변조 방지 ID 관리를 제공하여 사기 및 ID 도용으로부터 보호합니다.

안전한 데이터 저장

안전한 데이터 저장

당사의 안전한 데이터 스토리지 솔루션을 통해 기업은 데이터를 퍼블릭 블록체인에 안전하게 저장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퍼블릭 블록체인의 분산 특성을 활용하여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 스토리지를 제공하여 중앙 집중식 중개자 없이도 데이터 프라이버시와 접근성을 보장합니다.

엄청나게 빠른 거래

엄청나게 빠른 거래

당사의 퍼블릭 블록체인 개발 서비스를 통해 기업은 초고속 거래 속도의 이점을 누릴 수 있으므로 최소한의 지연으로 거의 즉각적인 거래가 가능합니다. 당사의 솔루션은 최첨단 기술을 활용하여 트랜잭션 속도와 성능을 최적화하여 원활한 연결과 높은 처리량을 보장합니다.

향상된 데이터 보안

향상된 데이터 보안

당사의 퍼블릭 블록체인 솔루션은 향상된 데이터 보안을 제공하여 기업이 민감한 정보를 보호하고 무단 액세스를 방지할 수 있도록 합니다. 당사의 솔루션은 퍼블릭 블록체인의 분산 특성을 활용하여 암호화, 스마트 계약 논리 및 합의 메커니즘을 포함한 강력한 보안 기능을 제공합니다.

안전한 지불

안전한 지불

당사의 보안 결제 솔루션은 기업이 퍼블릭 블록체인에서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도록 하여 빠르고 안전하며 비용 효율적인 결제 처리를 보장합니다. 우리의 솔루션은 퍼블릭 블록체인의 속도와 보안을 활용하여 원활한 결제 처리를 제공하여 기업이 결제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거래 비용을 줄일 수 있도록 합니다.

업계 최고의 관리

우리는 당신이 이렇게 관리되는 프로젝트를 본 적이 없다고 약속합니다.

24x7x365 프로젝트 지원 팀에서 고유한 스프린트 기반 설계 접근 방식에 이르기까지 우리의 프로젝트 관리 프로세스는 다른 것과 다릅니다. 우리는 귀하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방법을 혁신하고 있기 때문에 다른 대행사는 단순히 경쟁할 수 없습니다.

우리가 그것을 하는 방법

과정.

이 프로세스는 일반적으로 퍼블릭 블록체인 개발과 관련됩니다.

퍼블릭 블록체인 개발과 관련된 복잡한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개발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전에 첫 번째 단계는 사용 사례를 식별하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프로젝트의 요구 사항, 달성하려는 목표, 잠재적인 이점, 잠재적인 문제 또는 위험에 대한 이해가 포함됩니다.

사용 사례가 확인되면 다음 단계는 사용 가능한 블록체인 플랫폼을 조사하여 프로젝트에 가장 적합한 플랫폼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확장성, 트랜잭션 속도 및 보안과 같은 각 플랫폼의 기능 및 특성에 대한 연구가 포함됩니다.

적합한 블록체인 플랫폼이 식별되면 다음 단계는 애플리케이션의 프로토타입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자인과 애플리케이션용 코드 개발이 포함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의 프로토타입이 개발된 후 다음 단계는 이를 테스트하고 디버그하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애플리케이션의 기능 테스트와 잠재적인 오류 디버깅이 포함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테스트하고 디버깅한 후 다음 단계는 응용 프로그램을 블록체인 플랫폼에 배포하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노드, 지갑 및 스마트 계약과 같은 애플리케이션의 인프라 설정이 포함됩니다.

애플리케이션이 블록체인 플랫폼에 배포된 후 다음 단계는 애플리케이션을 모니터링하고 유지 관리하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애플리케이션 성능 모니터링, 문제에 대한 대응, 필요한 변경 또는 업그레이드 수행이 포함됩니다.

100개 이상의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

우리는 미래 지향적인 프로젝트를 설계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DotBot을 위해 우리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우리가 자매 회사인 DotBot을 위해 디자인하고 있는 것과 MarketBot으로 마케팅을 재구상하고 DesignBot으로 디자인을 영원히 바꾸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사람들은 치타를 좋아합니다.
그들은 우리 코드를 좋아합니다.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의 영향을 경험한 고객의 만족도를 확인하십시오. 귀하와 같은 비즈니스를 위해 우리가 달성한 결과를 보려면 빛나는 평가를 읽어보십시오.

비나이 싱

비나이 싱

Distributed Web
Chief Scientist

Distributed Web 프로젝트의 수석 과학자로서 저는 그러한 혁신적인 벤처를 위한 기본 소프트웨어 개발의 복잡성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소프트웨어 개발 분야에서 뛰어난 기술과 경험을 갖춘 기술 파트너가 필요하다는 것을 인식했습니다. 그래서 Cheetah Agency의 기술 부서에 전문성을 의뢰했습니다.

그들의 숙련된 개발자 팀은 우리 고유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블록체인 및 분산 컴퓨팅을 포함한 최첨단 기술에 대한 지식은 우리 프로젝트의 성공에 필수적이었습니다.

남자

남자

DotBot, Evangelist

AI 기반 소프트웨어에 대한 Cheetah Agency의 포괄적인 디지털 마케팅 전략의 결과로 우리의 기대를 뛰어넘었습니다. AI 기반 소프트웨어 마케팅 전문성과 결과에 있어 적극 추천하는 이유는 이들의 표적이 되고 효과적인 캠페인이 높은 리드 생성과 브랜드 인지도를 높였기 때문입니다. 그들이 꽤 높은 수준의 AI 소프트웨어를 작성한다고 언급 했습니까?

최대

최대

dRide, Chief Technology Officer

분산형 승차 공유 회사의 CTO로서 저는 dRide를 개발하기 위해 Cheetah Agency의 소프트웨어 개발 팀과 협력할 수 있는 특권을 가졌습니다. 소프트웨어 개발에 대한 그들의 팀의 전문성과 고품질 솔루션 제공에 대한 헌신은 우리 프로젝트의 성공에 매우 중요했습니다.

Cheetah Agency는 소프트웨어 개발에 대한 혁신적이고 진보적인 접근 방식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들은 가장 복잡한 기술 문제에 대한 새롭고 창의적인 솔루션을 끊임없이 찾고 있었고 그들의 팀은 최신 기술 발전에 대해 깊이 이해하고 있었습니다.

또한, 우리의 요구 사항에 귀를 기울이고 우리의 요구 사항에 맞게 솔루션을 조정하려는 그들의 의지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들의 팀은 매우 협력적이고 유연했으며 개발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변경 및 업데이트에 쉽게 적응할 수 있었습니다.

코리

코리

WorldRaps, Co-Founder

그것은 당신의 소년 Cory, 일명 Mayhem이고 저는 WorldRaps 네트워크와 USARaps, AsiaRaps, EuroRaps, AfricaRaps, CanadaRaps, TexasRaps, GeorgiaRaps, CaliRaps, FloridaRaps와 같은 모든 하위 사이트에서 화재 작업을 한 Cheetah Agency에 큰 소리로 외쳐야 합니다. , NewYorkRaps, ChicagoRaps, DetroitRaps, MidwestRaps 등이 있습니다.

Cheetah Agency의 게임이 시작되었습니다. 그들의 웹 디자인 및 개발 기술은 정말 놀라웠고 우리 사이트를 빛나게 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했습니다. 마감 시간이 촉박했지만 실수하지 않고 매번 제 시간에 모든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그들은 모두 협업에 관한 것이었고 사이트에 대한 우리의 비전에 귀를 기울였으며 모든 것이 정확히 우리가 원하는 대로 이루어지도록 했습니다. 그들은 더위를 가져 왔습니다.

분산 웹

개발 사례 연구

전국적으로 46개 이상의 지점이 있으므로 가까운 치타를 찾아보십시오.

Cheetah Agency는 댈러스, 마이애미, 로스앤젤레스, BC주 수크와 같은 주요 시장을 포함하여 전국적으로 45개 이상의 지점으로 입지를 빠르게 확장하고 있습니다. 두바이에 새로운 지점을 열면서 우리는 전국 및 그 밖의 기업에 최고의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위치 네트워크를 확장하면 기업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 마케팅 목표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실질적인 지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당사의 전문가 팀은 엔터프라이즈 비즈니스의 고유한 요구 사항을 이해하고 있으며 경쟁이 치열한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개인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고객과 더 가까워짐으로써 우리는 고객의 비즈니스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발전시키고 고객의 특정 목표에 부합하는 맞춤형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실질적인 접근 방식을 통해 의미 있는 영향을 미치는 결과를 제공할 수 있으며 기업 고객이 새로운 차원에 도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능력에 자부심을 느낍니다.

주도권을 잡고 비즈니스를 혁신하십시오: 오늘 당사 전문가와 함께 퍼블릭 블록체인의 잠재력을 잠금 해제하십시오!" 또는 "성공을 극대화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맞춤형 블록체인 견적을 받으려면 지금 저희와 연결하십시오.

This is a staging enviroment

Let's get to work.

이 양식을 작성하려면 브라우저에서 JavaScript를 활성화하십시오.
Step 1 of 5
Name

We hate spammers and we NEVER sell information. It’s despicable behavior.

일하러 가자.

이 양식을 작성하려면 브라우저에서 JavaScript를 활성화하십시오.
Step 1 of 5
Name

우리는 스패머를 싫어하며 절대 정보를 판매하지 않습니다. 비열한 행동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