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회사
자원

디지털 드림위버

맞춤형 소프트웨어 개발 서비스를 통해 고유한 비전을 실현하고 특정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프로세스를 능률화하며 혁신을 주도하는 맞춤형 솔루션을 전문적으로 제작합니다.

지금 누군가와 이야기해야 합니까?

맞춤형 소프트웨어 개발

Cheetha의 노련한 개발자 팀은 비즈니스 요구 사항에 맞는 맞춤형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만듭니다. 당사의 소프트웨어 개발 서비스는 비즈니스 성과를 최적화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맞춤형 소프트웨어 개발 및 맞춤형 소프트웨어 개발 회사에 대한 추가 정보

맞춤형 소프트웨어 개발이란 무엇이며 당사의 맞춤형 소프트웨어 개발 회사가 귀하를 어떻게 도울 수 있습니까?

사용자 지정 소프트웨어 개발은 특정 비즈니스 또는 조직의 사양 및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맞춤화된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을 설계, 생성 및 배포하는 프로세스를 말합니다. Cheetah의 맞춤형 소프트웨어 개발 회사는 귀사의 비즈니스 요구 사항을 해결하도록 특별히 설계된 포괄적인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귀사를 도울 수 있습니다. 당사의 숙련된 개발자 팀은 귀하와 협력하여 고유한 요구 사항을 이해하고 조직의 효율성, 생산성 및 수익성을 개선하는 맞춤형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초기 상담부터 최종 배포까지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고품질의 안정적인 소프트웨어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맞춤형 소프트웨어 개발 서비스

Cheetah는 다양한 규모의 비즈니스에 맞는 맞춤형 소프트웨어 개발 서비스를 제공하여 생산성과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맞춤형 솔루션을 만듭니다. 그들의 전문가 팀은 혁신적인 기술을 사용하여 클라이언트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안정적이고 확장 가능한 소프트웨어를 제공합니다.

맞춤형 소프트웨어로 비전 구축

Cheetah의 맞춤형 소프트웨어 개발 서비스는 고유한 비즈니스 요구 사항을 현실로 전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성장과 성공을 이끄는 맞춤형 솔루션을 얻으십시오. 오늘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Cheetah의 맞춤형 소프트웨어 개발 서비스가 최고인 이유는 무엇입니까?

Cheetah의 맞춤형 소프트웨어 개발 서비스는 고객 중심 접근 방식과 최첨단 기술 사용으로 인해 두드러집니다. 당사의 숙련된 개발자 및 디자이너 팀은 귀하의 고유한 요구 사항에 맞는 맞춤형 솔루션을 생성하여 귀하의 비즈니스가 시대에 앞서 나갈 수 있도록 합니다.

업계 최고의 관리

우리는 당신이 이렇게 관리되는 프로젝트를 본 적이 없다고 약속합니다.

24x7x365 프로젝트 지원 팀에서 고유한 스프린트 기반 설계 접근 방식에 이르기까지 우리의 프로젝트 관리 프로세스는 다른 것과 다릅니다. 우리는 귀하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방법을 혁신하고 있기 때문에 다른 대행사는 단순히 경쟁할 수 없습니다.

우리가 그것을 하는 방법

과정.

이 프로세스는 일반적으로 맞춤형 소프트웨어 개발과 관련됩니다.

맞춤형 소프트웨어 개발 프로세스의 첫 번째 단계는 클라이언트로부터 요구 사항을 수집하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비즈니스 목표, 프로젝트 목표, 대상 고객 및 기타 중요한 세부 정보에 대한 이해가 포함됩니다.

요구 사항이 수집되면 Cheetah 팀은 이를 분석하여 주의가 필요한 영역을 식별합니다. 이 분석을 기반으로 각 개발 단계의 개요를 설명하는 상세한 프로젝트 계획이 작성됩니다.

이 단계에서 Cheetah 팀은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전반적인 사용자 경험을 포함한 소프트웨어 디자인을 만듭니다. 디자인은 검토 및 피드백을 위해 클라이언트와 공유됩니다.

개발 단계에는 설계 및 요구 사항을 기반으로 소프트웨어 코딩이 포함됩니다. 이 팀은 최신 개발 도구와 기술을 사용하여 소프트웨어가 안정적이고 확장 가능하며 유지 관리하기 쉬운지 확인합니다.

개발이 완료되면 소프트웨어는 기능, 성능 및 보안에 대해 철저하게 테스트됩니다. 모든 버그 또는 문제를 식별하고 즉시 수정합니다.

배포 단계에는 클라이언트 환경에 소프트웨어를 릴리스하거나 클라우드 플랫폼에서 호스팅하는 작업이 포함됩니다. Cheetah 팀은 소프트웨어가 제대로 설치 및 구성되었는지 확인합니다.

맞춤형 소프트웨어 개발은 진행 중인 프로세스이며 Cheetah 팀은 소프트웨어가 계속 제대로 작동하도록 보장하기 위해 지속적인 유지 관리 및 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정기 업데이트, 버그 수정 및 문제 해결이 포함됩니다.

100개 이상의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

우리는 미래 지향적인 프로젝트를 설계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DotBot을 위해 우리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우리가 자매 회사인 DotBot을 위해 디자인하고 있는 것과 MarketBot으로 마케팅을 재구상하고 DesignBot으로 디자인을 영원히 바꾸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사람들은 치타를 좋아합니다.
그들은 우리 코드를 좋아합니다.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의 영향을 경험한 고객의 만족도를 확인하십시오. 귀하와 같은 비즈니스를 위해 우리가 달성한 결과를 보려면 빛나는 평가를 읽어보십시오.

비나이 싱

비나이 싱

Distributed Web
Chief Scientist

Distributed Web 프로젝트의 수석 과학자로서 저는 그러한 혁신적인 벤처를 위한 기본 소프트웨어 개발의 복잡성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소프트웨어 개발 분야에서 뛰어난 기술과 경험을 갖춘 기술 파트너가 필요하다는 것을 인식했습니다. 그래서 Cheetah Agency의 기술 부서에 전문성을 의뢰했습니다.

그들의 숙련된 개발자 팀은 우리 고유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블록체인 및 분산 컴퓨팅을 포함한 최첨단 기술에 대한 지식은 우리 프로젝트의 성공에 필수적이었습니다.

남자

남자

DotBot, Evangelist

AI 기반 소프트웨어에 대한 Cheetah Agency의 포괄적인 디지털 마케팅 전략의 결과로 우리의 기대를 뛰어넘었습니다. AI 기반 소프트웨어 마케팅 전문성과 결과에 있어 적극 추천하는 이유는 이들의 표적이 되고 효과적인 캠페인이 높은 리드 생성과 브랜드 인지도를 높였기 때문입니다. 그들이 꽤 높은 수준의 AI 소프트웨어를 작성한다고 언급 했습니까?

최대

최대

dRide, Chief Technology Officer

분산형 승차 공유 회사의 CTO로서 저는 dRide를 개발하기 위해 Cheetah Agency의 소프트웨어 개발 팀과 협력할 수 있는 특권을 가졌습니다. 소프트웨어 개발에 대한 그들의 팀의 전문성과 고품질 솔루션 제공에 대한 헌신은 우리 프로젝트의 성공에 매우 중요했습니다.

Cheetah Agency는 소프트웨어 개발에 대한 혁신적이고 진보적인 접근 방식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들은 가장 복잡한 기술 문제에 대한 새롭고 창의적인 솔루션을 끊임없이 찾고 있었고 그들의 팀은 최신 기술 발전에 대해 깊이 이해하고 있었습니다.

또한, 우리의 요구 사항에 귀를 기울이고 우리의 요구 사항에 맞게 솔루션을 조정하려는 그들의 의지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들의 팀은 매우 협력적이고 유연했으며 개발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변경 및 업데이트에 쉽게 적응할 수 있었습니다.

코리

코리

WorldRaps, Co-Founder

그것은 당신의 소년 Cory, 일명 Mayhem이고 저는 WorldRaps 네트워크와 USARaps, AsiaRaps, EuroRaps, AfricaRaps, CanadaRaps, TexasRaps, GeorgiaRaps, CaliRaps, FloridaRaps와 같은 모든 하위 사이트에서 화재 작업을 한 Cheetah Agency에 큰 소리로 외쳐야 합니다. , NewYorkRaps, ChicagoRaps, DetroitRaps, MidwestRaps 등이 있습니다.

Cheetah Agency의 게임이 시작되었습니다. 그들의 웹 디자인 및 개발 기술은 정말 놀라웠고 우리 사이트를 빛나게 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했습니다. 마감 시간이 촉박했지만 실수하지 않고 매번 제 시간에 모든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그들은 모두 협업에 관한 것이었고 사이트에 대한 우리의 비전에 귀를 기울였으며 모든 것이 정확히 우리가 원하는 대로 이루어지도록 했습니다. 그들은 더위를 가져 왔습니다.

분산 웹

개발 사례 연구

전국적으로 46개 이상의 지점이 있으므로 가까운 치타를 찾아보십시오.

Cheetah Agency는 댈러스, 마이애미, 로스앤젤레스, BC주 수크와 같은 주요 시장을 포함하여 전국적으로 45개 이상의 지점으로 입지를 빠르게 확장하고 있습니다. 두바이에 새로운 지점을 열면서 우리는 전국 및 그 밖의 기업에 최고의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위치 네트워크를 확장하면 기업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 마케팅 목표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실질적인 지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당사의 전문가 팀은 엔터프라이즈 비즈니스의 고유한 요구 사항을 이해하고 있으며 경쟁이 치열한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개인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고객과 더 가까워짐으로써 우리는 고객의 비즈니스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발전시키고 고객의 특정 목표에 부합하는 맞춤형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실질적인 접근 방식을 통해 의미 있는 영향을 미치는 결과를 제공할 수 있으며 기업 고객이 새로운 차원에 도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능력에 자부심을 느낍니다.

Cheetah의 맞춤형 소프트웨어 솔루션으로 비즈니스에 혁신을 일으키십시오. 지금 맞춤 견적을 받아보세요!

This is a staging enviroment

Let's get to work.

이 양식을 작성하려면 브라우저에서 JavaScript를 활성화하십시오.
Step 1 of 5
Name

We hate spammers and we NEVER sell information. It’s despicable behavior.

일하러 가자.

이 양식을 작성하려면 브라우저에서 JavaScript를 활성화하십시오.
Step 1 of 5
Name

우리는 스패머를 싫어하며 절대 정보를 판매하지 않습니다. 비열한 행동입니다.